두성플러스주얼리는

1977년 두성공업사로 설립하여 금형제작과 기계제작을 시작으로 액세서리용 버클 기계 및 금형 개발 제작을 담당하고 있으며, 40년 동안 축적된 탄탄한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지속적인 기술개발과 투자를 통해 경쟁력을 확보하고 세계 시장으로 나아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두성플러스주얼리는 지속적인 기술의 개발과 발전에 기여하고, 기술력을 밑받침해줄 창의적인 디자인과 뛰어난 영업력을 더해 전 세계 쥬얼리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입니다.

사업분야

  • 기술력

    지속적인 기계 제작과 개발로 신 기술을 가지고 있는 두성플러스주얼리는 엄격한 검수과정을 거쳐 제품을 제작, 생산하고 있습니다.
    액세서리용 금형 개발을 시작으로 다양한 체인 제작을 위해 기계 수입 및 제작에 돌입하면서 타 제품과 비교할 수 없는 섬세한 기술력으로 깔끔하고 정교한 제품을 생산해내고 있으며, 세계 시장 선도를 위해 기존 제품보다 좀 더 완벽한 제품 생산을 위해 개발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 디자인

    두성플러스주얼리는 남들과 비슷한 디자인, 남들이 만들어 놓은 제품을 copy 하는 형태의 제품은 생산하지 않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최대한 회사 내의 고유 성향과 남들과 차별화 할 수 있는 특징을 살려 남들보다 한 발 앞서 나갈 수 있는 창의적인 디자인 개발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두성플러스주얼리만의 특성을 살려 제작된 모든 디자인들은 전 세계에서 오직 단 하나뿐인 최고의 디자인을 추구합니다.

  • 웰빙

    단순히 꾸미기 위한 장신구라는 개념에서 벗어나 고객을 빛나게 해줄 아름다움에 건강을 더한 제품들을 개발하고 생산하는 두성플러스주얼리는 단순한 기술력인 금형제작을 뛰어 넘어 귀금속 제품과 게르마늄 및 투어마린(Tourmaline)과 음이온이 나오는 신소재를 결합하여 만든 웰빙 제품 개발에도 성공하였습니다. 이러한 건강과 실용성을 갖춘 제품들의 생산으로 고객에게 한정된 제품을 뛰어넘는 다양한 귀금속 제품을 공급하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